• 취·창업지원센터 소개
  • >
  • 가족회사 소식

가족회사 소식

[아시아뉴스통신] 비즈폼(주) - 브랜드·제품개발 스타트업 베러먼데이에 투자 단행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자 : 2018-12-18

조회수 1220

대한민국 직장인과 학생, 기업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써본 문서, 서류 양식 전문 NO. 1 회사 (주) 비즈폼(대표 이선규) 이 직장인과 학생들의 기대되는 월요일,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가는 스타트업 베러먼데이 (대표 도경백)에 투자를 단행했다.


베러먼데이는 교육업계에서 정상을 달리고 있는 회사로 고객관점 및 전략 등에 경험을 쌓은 도경백 대표와 제품 유통, 해외 사업 등을 하던 송정웅(운영총괄)이사, 다수의 디자인상을 수상하고 1년에 100만개가 넘개 팔린 제품을 개발한 김기영(디자인총괄) 이사가 2015년 11월 ‘지금을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주는 사업을 하자’며 의기투합해 만든 스타트업이다.


투자를 결정하게 된 비즈폼은 17년간 IT 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800만에 육박하는 직장인과 기업이 이용하고 있으며 그간 신기술 혁신상, 기술 혁신형 중소 기업상, IT 산업 발전 진흥 공로상등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세무, 회계 온라인 사이트인 이지분개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투자는 비즈폼의 IT 노하우 및 데이터를 바탕으로 베러먼데이와 협업하여 향후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필요한 제품 및 서비스를 만들어 더욱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기 위한 전략적 투자이다.



[자세한 내용 링크참조 - 아시아뉴스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