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
  • 커뮤니티

커뮤니티

일반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 계획 공고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자 : 2022-05-03

조회수 223

첨부파일 : 비밀글2022년_제2회_영주시의회_일반임기제공무원_임용시험_계획_공고문.pdf

❍ 응시원서 교부 : 공고문에 첨부한 소정양식 활용


❍ 응시원서 접수 : 2022. 5. 11.(수) ~ 5. 13.(금)


❍ 접 수 처

 · 방문접수 : 영주시의회 총무팀(본관 2층) / ☎ 054-639-7231

 · 우편접수 : 경상북도 영주시 광복로 65 영주시의회 총무팀 (우편번호 36073)


❍ 접수방법

 · 방문접수 : 접수기간 내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접수처에 본인 방문 접수

 ※ 접수기간 중 근무시간인 09:00~18:00(12:00~13:00 제외)내에만 접수 가능

 · 우편접수 : 우편접수는 등기만 가능하며, 접수 마감일 소인분에 한하여 유효함

 ※ 등기우편 접수자는 접수기간 내에 전화로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함

 ※ 등기우편 접수시 봉투 겉표지에 “정책지원관 응시원서” 표기

 ※ 퀵서비스 및 택배를 통한 접수는 하지 않음


 ❍ 공통사항

 · 수입증지를 붙이지 않은 응시원서는 무효처리

 · 응시표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 당일 배부


[첨부 파일 참조]